N Y   C O M P U T E R

Customer

혁신적인 기술에 감동을 더합니다.

 

공지사항

공시정보

고객서비스

매뉴얼

드라이버

 

 

고객 서비스 안내

 무상 서비스 규정

· 무상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 고장 및 결함
· 회사 정책상 무상 서비스를 결정한 경우
· 당사 및 당사자가 지정한 수리기사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재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한다.

 유상 서비스 규정 

·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
·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을 징수할 수 있다.
  (설치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등)
· 당사 서비스 센터,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· 천재지변(화재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
·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· 사용 미숙, 소프트웨어, 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서비스 건은 3개월 이내 1회에 한하여 무상 처리한다.
· 유상 서비스시 소비자로부터 징수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,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.
  (참조 : 서비스 요금 산정)

 서비스 요금 산정

· 서비스 요금 산정은 부품대+ 기술료+출장비를 합산하여 청구합니다.
· 부품대 : 서비스 부품 가격표에 의해 적용 됩니다. (A/S 당시의 소비자가를 기준)
· 기술료 : 기술료는 수리 기준 및 기술료를 기준하며 수리 소요시간, 지역, 난이도를 감안하여 가감합니다.

 서비스 절차 안내

1. 본체 측면에 부착된 제조사 정보 (제품시리얼, 주민일자)를 확인해 주세요.
2. 고객서비스 센터 1566-0829로 전화주세요.
3.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제품시리얼, 고객명, 연락처, 주소, 증상을 접수해 주세요.
4. 고객님 지역에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서비스기사들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.
5. 서비스기사 방문 후 안내 및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.
6. 고객 만족도 평가를 해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로 찾아가겠습니다.

 고객센터 근무시간

대표번호 : 1566-0829
평일 : 09:00 ~ 18:00
점심 : 12:30 ~ 13:30
※ 토,일요일/공휴일 휴무

 

Family Site : 다나와 | 마이클럽

(주)늑대와여우컴퓨터 | 사업자등록번호 106-81-65222 | 대표이사 우명구
대표번호 : 1566-0829
본사/공장 : 경기도 파주시 송학3길 26(야당동)
사업부 : 서울 영등포구 선유서로 31길 3 미디어비즈센타 9층
Copyright©NYCOMPUTER Co.,Ltd.All Rights Reserved